GC Global | Login
Welcome to GC KOREA



HOME > 새소식
 
제목 [뉴스] 주식회사 GC 창업 95주년/GC도노모카이 60주년 기념 MI월드 심포지엄 in Tokyo˝를 개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2-21
E-mail info@gckorea.co.kr 조회 1317
첨부파일
강연강사 단체사진.jpg 다운수 : 143,  크기 : 26,133 bytes

"주식 회사 GC 창업 95주년 기념 / GC도노모카이 60주년 기념 Program3 「MI월드 심포지엄 in Tokyo」"를 개최하였습니다.

2월 5일(일), JP타워 홀&콘퍼런스(KITTE)에서 "주식회사 GC 창업 95주년 기념 / GC 도모노카이 60주년 기념 Program 3 MI월드 심포지엄 in Tokyo"를 개최하였습니다.
굉장히 많은 분들의 참가해 주셔서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습니다.

제일 먼저 기초 강연으로 독일의 Elmar Reich 선생님께서 "지금이야말로 변화의 시기다! 「MI : 21세기 성공하는 임상의 새로운 이정표」"라는 주제로, 약 10년에 걸쳐 활동하고 있는 GC MI고문 위원회에서 만든 MITP(MI Treatment Plan)을 임상에 활용하기 위한 접근에 대해서 강연하셨습니다.

이어서, 오전 Part1이 시작되고 "유럽에서의 MI 프로그램의 변천 「현재의 증거에 기초한 환자 중심의 MI란?」이라는 주제로, GC MI고문 위원회 3명이 앞으로의 MI의 전망에 대해서 강연하셨습니다.
먼저, 스페인의 Esther Ruiz de Castaneda선생님께서 포괄적 접근에 의한 우식 병변의 조기 발견, 또 우식의 원인이 된 요인을 살펴볼 중요성에 대해서 해설하셨습니다.
다음으로 이탈리아의 Matteo Basso선생님께서 연령을 고려한 적절한 재료 선택으로 장기간의 예방을 실시하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서 강연하셨습니다.
마지막으로, 크로아티아의 Ivana Miletic선생님께서 생물학적 관점에서의 MI 복구·보철처치에 대해서 강연하셨습니다.

오후 Part2에서는 "연령에 따른 MI을 도입한 임상"이라는 제목으로 MI을 고려한 실제 임상을 연령, 질환, 치료법, 치과 재료 등으로 나누어 4명의 선생님께서 강연하셨습니다.
먼저 스페인의 Patricia Gaton선생께서 소아치과에서 MI 치료를 도입한 성공법에 대하여 강연하셨습니다. 이어서, 미국의 Pamela Maragliano-Muniz선생님께서 MI 접근이 필요한 증례와 복잡한 복구·보철조치가 필요한 병에 대해서 해설하셨습니다.
또 오사카 대학 대학원 치학연구과 구강분자 감염제어학 강좌 교수이신 하야시 미카코 선생님께서 MI 컨셉 강화의 필요성과 관련된 최신 증거, 요즘 최고의 재료, 그리고 고도의 임상 기술과 MI을 조합한 치과가 환자의 건강 장수 파트너로써 어떤 역할을 하는지에 관하여 강연하셨습니다.
마지막으로 오랜 기간에 걸쳐 치과계·치과 교육에 공헌을 인정 받아 얼마 전 호주의Medal of the Order of Australia를 수상한 Ian Meyers선생님께서 고령자의 치질 보존과 복원·보철에 초점을 두고 일반 치과 임상에서 어떻게 환자의 치아를 보존하고 또 필요에 따라 복구·보철하는지, 어떻게 하면 오랜 기간 건강하고 기능적이며 심미적인 치아로 지낼 수 있는지에 대해서 해설하셨습니다.
또 다양한 요구와 임상적 상황에 응하고자, 광범위하고 적용하기 쉬운 MI 관리 전략의 필요성에 대해서 강연하셨습니다.

폐사 전시코너에서는 Glass Ionomor Cement, 예방 제품 외에 MI Gracefil을 비롯한 콤포지트 제품, 이니셜 Lisi프레스, G-Cem LinkAce 등을 소개하였습니다.
또, 리칼덴트 껌을 제조한 Mondelez Japan 주식회사에도 전시하였습니다.